체지방감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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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드립킹 조회 2회 작성일 2022-01-28 02:36: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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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량'은 늘리면서 '체지방'은 줄이는 가장 빠른 방법?!

▼ 아래는 효과적으로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리프팅에 도움이 되는 용품정보입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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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은, 근육량을 가장 빠르게 키우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근육에 큰 자극을 주기 위한 고강도의 웨이트 트레이닝은 당연히 필요하겠지만, 근비대를 일으키기 위한 충분한 영양섭취도 빼 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즉, 근육이 빠르게 성장하는 아나볼릭 상태가 되려면 영양분이 넘칠 정도로 충분히 공급되어야 하는데, 이 때 골치 아픈 문제가 발생합니다. 아나볼릭 상태를 위해 영양을 충분히 섭취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체지방도 축적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보디빌더들은 근육량을 늘리는 벌크업 시즌에는 지방 축적을 어느정도 허용하고 이후 컷팅이라는 과정을 통해 지방을 걷어냅니다.
벌크업 기간에 최대치로 근육량을 늘려 놓았을 뿐만 아니라 약물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근손실이 거의 없는 이상적인 다이어트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같은 일반인들은 벌크업-컷팅 기법을 사용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결국 일반인에게는 근육량을 증가해나가는 동시에 체지방은 적절한 수준까지 감량하는 방식이 필요하다는 건데요. 이런 방식을 일컬어 ‘상승 다이어트’라고 부릅니다.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긴 하지만, 근육량 증가와 체지방 감소라는 상충되는 목표를 동시에 추구하기에 일부 운동 초보자를 제외하고는 실현하기 어렵다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물론, 상승 다이어트를 실제로 구현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미 상승 다이어트 기법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이루어 졌고, 수많은 트레이너들이 일선에서 이 방식으로 회원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일반인 헬서들이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구체적인 ‘상승 다이어트’ 테크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번 영상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체지방은 줄이고 근육량을 늘려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Rrrrrr : 2:12 방식설명
2:56 표 설명 주3-4회 (월욜 루틴1 화욜 루틴2 수욜 쉼 목욜 루틴1 금욜 루틴2 이런식으로 주3-4회)
A그룹 운동 8-15회 반복 30-60초 휴식 3-5세트 / 휴식2-4분 / B그룹 운동 이런식
3:36 루틴1
3:48 루틴2
5:20 음식섭취 1kg당 1.6-2g 단백질 + 질 좋은 지방 + 탄수화물 섭취
JINH : *요약*
1. 하루 상반되는 부위 운동실시
(일주일 3-4번 운동 3:17) , 루틴A 3:35 , 루틴 B 3:44

그로인한 많은 젖산 분비

2. 단백질 섭취 일반인의 경우는 1kg당 1.6~2g 5:20

3. 또한 질 좋은 지방과 탄수화물 및 영양소들은 빠짐없이 챙겨먹어라!
3 2 : 이런 비슷한게 해병대 교훈단에서 하고있어요 ㅎㅎ 제가 학사사관으로 임관하기전 훈련생때 아침 점심 저녁으로 운동시켰는데 아침엔 push up에 스쿼트에 턱걸이 를시켰는데 한 동작당 2분씩 이렇게해서 총 2set을 하고 달리기를3km 달리고 점심엔 달리기를 뺀 운동을시키고 저녁에 는 각 요일별로 날마다 정해진 6개의 동작을 만들어서 각 동작당 2분씩 5싸이클을돌고 5km씩 뛰게 시켰습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날 군 체력평가를 실시하였구요 토요일, 일요일날도 운동은 시켰죠 ㅎㅎ 들어갈때 무게가 112kg의 거구였는데 임관하고 나오니깐 88kg까지 빠져있더군요 ㅎㅎ 약3달동안의 교육훈련을받았어요 물론 여러가지 군사 훈련이 병행되고 바른생활을 하다보니 확실히 잘빠지더라구요... 일단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식단이나 운동도 중요하지만 생활 패턴을 확실히 하는것 부터가 좋은것 같아요... 그래야 식단도 운동도 건강하게 조절할수있는것 같아요 ㅎㅎ 만약 직업 특성상 밤낮이 뒤바뀐다하면 그에맞게 계획을짜고, 불분명하다면 그날그날 바로 시간단위로 밥은 언제먹고, 잠은언제자고 확실히 하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산제이산체스 : 170에 70인데 근육량이 지방보다 좀더 많겠지만 그래도 살크업보다 린벌크업을 하고 싶어서 현재 최대한 다이어트하면서 운동 열심히하면서 단백질섭취 많이 해주고있음.
서서히 근육이 갈라지는게 조금씩 보이긴 합니다. 몸이 더 멋있어보임. 현재 170-67. 앞으로 얼마나 더 다이어트를하고 얼마나 더 린매스업을 해야될지 잘모르겠지만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아르미 : 그룹에 A,B가 있으니 루틴에는 A,B가 아닌 다른 식으로 표기하면 이해하기에 더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체지방을 박살내는 4가지 습관 기초편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기본적인 생활속 팁 4가지를 준비했어요
누구나 다 알만한 내용이지만
다시한번 되새기며 마음을 다잡아 보세요 ^^
화이팅!!
(다음에 식단 컨텐츠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영상은 갤럭시 s10 5g 모델로 촬영했어요.





이메일 : " imsejun1987@gmail.com "

건강이 최고다 !!
안녕하세요 임피티(IMPT) 입니다.
전공자가 아니라면 아무리 쉽게 설명해도 어려운 운동 및 건강정보를
설명 싫어하는 헬린이 여동생 눈높이에 맞춰서 최대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좋은 정보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동진 : 0:59 생활습관
3:35 식생활
8:00 식후
11:09 운동
미미 : 이렇게 유익한 영상을 이제야 봤네요
다이어트 한달째인데 일반식을 다이어트 전보다 절반 먹거나 닭가슴살소세지+샐러드+과일 먹고 물 2L 마시기 유산소 근력운동 1시간 30분 해서 10kg 감량을 했는데 눈바디로는 많이 달라진게 없더라구요 수분이나 근육량만 빠진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네용.... 다시 처음부터 시작한다 생각하고 생활습관이나 식생활 운동을 더 집중해서 하면 체중에 맞는 눈바디가 될 수 있을까요 ?!
김둥둥 : 안녕하세요 :) 어제 처음 체지방율을 알게됐는데 29.2로 너무 충격받아서 유튭찾아보다가 글 남겨봐요
영상 다 봤는데 제가 궁금한건
근력운동 몇분정도, 유산소운동 몇분정도 했을때 효과가 좋은지 문의드려요!
참고로 지금부터 100일동안 8키로 빼야하는데(최대한ㅠㅠ) 다이어트라는걸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김필라테스 : 구구절절 경험에서 나오는 좋은 말씀들이네요. 다이어트의 정식입니다. 저도 다시 동기부여받고 가요
샌드위치맘 : 오늘 새로운것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꾸벅
사실 저는 스푼트리 ABC주스를 2달째 편리하게 먹고있어서, 5kg빠졌는데
습관이 정말 중요하네요 고맙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운동

후원 멤버쉽 가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1-P-1nZr-g-cGSItn0Zyw/join
투네이션 후원 : https://toon.at/donate/ronga

운동으로 소모하는 칼로리에 따라서
체지방이 줄어드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운동이라는 행위 자체가
체지방을 줄이는데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왜 그런지 자세히 이야기를 해보죠
먕 : 다이어트 중 초절식과 단식으로 폭식증의 위기에 놓였었는데 우연히 영상을 접하게 되고 다른 영상들 다 보면서 신세계를 경험중입니다…너무너무 큰 도움이 되었어요!! 지금껏 무수히 많은 다이어트를 반복해 오면서 감량과 증량을 수도 없이 반복했는데, 이 영상을 보고 강박증과 초조함이 싹 사라졌어요.. 지금 마음이 너무 편안해졌어요ㅜㅜ 앞으로는 길게 보고 근육과 체력을 천천히 늘린다는 마음으로 운동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우희 : 오늘도 유익했어요 론가님 감사해요 목소리변조시절부터 지금까지 본 시청자인데, 론가님 도움으로 식단조절 인터벌운동으로 4키로 뺐어요 진짜 도움많이 받아요 여기서 5키로만 더빼고싶어요
Gee : 진짜 똑같은 설명 계속 반복해주셔서 다이어트에 관해 굳어져있던 오해들이 점점 풀립니다 반복해서 듣고 있습니다!!
Sugar : 영상 하나, 둘 계속 보게 되네요:)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갠적으로 이 영상으로 고민이 해결됐어요.
감사드려요
책 디스아웃! : 운동 2주이상 해본적이 없는데 매번 힘든 운동만 골라서 하다가 힘들어서 그만두고 그랬었는데 한달 만보 걷기후 기초체력이 되서 이제 하루 3시간씩 고강도 운동 2달째 하는중. 살도 많이 빠지고 근육이 붙으니 정말 운동이 너무 재미있고 자기전 다음날 운동이 기다려지는건 정말 머리털나고 처음이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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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지방감소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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