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드런플레이스직구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라드 조회 7회 작성일 2022-02-26 02:29:37 댓글 0

본문

아소스 직구방법 영국에서 한국까지 무료배송! asos 공홈 가이드

한국주소 영문 변환


영국 패션 멀티숍 asos
아소스 직구방법을 준비했습니다.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고 좋은 가격에 득템할 수 있어요~:)

#아소스 #아소스직구
lee970624 : 주문시간이 1시간 반이 지나서 주문 취소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ㅠ 신발을 구매했는데 반품할때 비용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알 수 있을까요?
Choo GyeokJa : 영상 잘 보았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간단한 후기와 질문 드립니다.

1. 아소스 미국으로 접속하니 한국으로 직배송이 안되네요. 영국에서 발송한다고 하니 미국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하고 영국 > 미국 > 한국 이렇게 오니
배송도 느리고 배송비용도 많이 들겠네요.

2. 150파운드가 아니라 150`달러`가 무관세네요. 하나 배웠습니다. 귀찮더라도 네이버에 파운드 > 달러 변환 해 보고 이용해야 겠네요.

3. (질문)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영국에서도 세일을 진행하나요? 아소스에서도 세일을 진행할까요?.

4. (질문) 직배송이 안되는 제품의 경우 영국배대지 주소 입력시에 모바일에 배대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될까요?
이예지 : 같은주소 다른 명의자로 따로 주문하면 관세는 각각 구매한 금액에 따라 따로 적용되나요? 다른 명의자 다 합친 가격에 관세가 부과되나요??
역튜브 : 아소스 직배가 극암이라 들었는데 영국배대지 통해서 구매하면 배송기간을 줄일수 있을까요?
이주언 : 한국까지 택배가 안된다는 것도 있던데 .. 확인 할수 있나요?
그리고 또 보통 주문하면 몇일정도 걸리나요?

2021 블랙프라이데이 A부터 Z! 해외직구 하는 법, 할인정보, 꿀팁까지

자 지갑 털기 드가자~

amazon - https://amazon.com
가격동향 - https://camelcamelcamel.com
keeps - https://keepa.com/#!
캐쉬백 - https://app.shopback.com/QMTuYFtjolb (제 개인 링크입니다)
핫딜 정보 사이트 - https://slickdeals.net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할인정보
----------------------------------------------------------
e-mail : recordemotions@naver.com
기똥찬 똥찬 Amazing ddongchan : 영상에서 날짜를 잘 못 계산했네요 ㅠ 27일 오후 2시는 블프 종료 시간입니다… 하지만 블프는 보통 사이버 먼데이까지 포함한 시간이니… 2-3일 더 보자구요
SarsDat _ : 브러~ 전자기기들도 중고로 유연하게 거래할수 있게 되는 법이 생긴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옛날에는 정말로 해외에서 사오면 중고거래도 못하고 거의 자기소유였는데 이제는 사고팔수있다는 ㅎㅎ
Nova I JW : 형 이거 보고 직구 하는법 첨부터 다 익혔어 ㅎㅎㅎ 꿀팁까지~~~ 정말 고마워 브로⭐
조아라 : 역시.. 항상 필요한 정보만 주시는 영상 굿
진우 : 똥찬이형 고마워ㅠㅠ 안그래도 블프 시즌이라 머릿속으로만 생각하고있었는데 땅큐땅큐 >_<

해외구매대행 상품 팔리면 보내는 과정 직접 보고 할만한지 판단해보세요

구매대행 하라 하지말라 의견이 많은데
일단 평소에 어떻게 하는지 보실래요?
돈 10원 한 장 땅파도 안나오는 세상에 조금이라도 돈 벌 수 있다면
일단 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상품이 팔렸을 때 물건도 안보고 어떻게 배송보내는지!
저는 그 과정이 처음에 떨리고 불안했거든요 ㅋㅋㅋㅋ
구매대행이 신용이 안감 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어느정도 노력과 시간이 필요할지 감잡아 보시면
결심이 분명해 질 거에요!

상품 찾는 것도 찍어올게요 ㅋㅋ
아 저 물건 그지같은거 와서 반품함 ㅠ



할까말까 고민하는 내 친구들을 위한 영상

#해외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상품 #해외구매대행창업 #N잡러 별거없음

Copyright 2021. 은똘. All rights reserved.
MINSEON KIM : 안녕하세용. 너무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런데 배대지 통해서 해외 배송할 때 최종 구매자 주소로 바로 보내시나요? 아니면 판매자님께서 물건을 받은 후 국내 택배로 최종 구매자에게 보내나요?
통관고유번호를 구매 대행하는 판매자님 것인지 아니면 최종 구매자 번호를 넣는 건지 궁금합니당!!
티끌모아태클 : 알고리즘의 영향인가요,,ㅋㅋㅋ 오래된 노트북 바꾸고 큰 맘 먹고 새노트북 사면서 구매대행이나 노트북으로 할 수 있는 것들 알아보고 있었는데 평소에 관심 있었던 구매대행 과정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저도 노트북 오자마자 바로 해봐야겠네요 정말 감사해요~!!
성국SG : 먼가 몰입감이 생겨서 영상 끝까지 다 봤습니다. 설명이 매우 친철하시고 천사 같으세요 ^^ 구매대행 아주 꼼꼼하고 세세하게 알려주시네요. 은똘님 부자 되시겠네요
몽무빙 : 너무 도움되는 내용이네요ㅠㅠ 혹시 하루에 상품등록은 얼마나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따로 등록 프로그램도 사용하시는지요♡♡
소통하는 셀러 꿈 : 설명 정말 100점이네요.. 새로 시작하는 분들에게 영상 추천하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칠드런플레이스직구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27건 10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bokjii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